고객은 단순히 법률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정보는 AI를 통해 언제든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블로그를 검색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 상황과 비슷한 실제 사례는?
그 사례를 해결한 방법은?
고객의 위 질문에 명확한 답을 줄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변호사님을 선택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정보는 AI를 통해 언제든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블로그를 검색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 상황과 비슷한 실제 사례는?
그 사례를 해결한 방법은?
고객의 위 질문에 명확한 답을 줄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변호사님을 선택할 것입니다.
고객이 상담을 결심하는 순간은 바로
자신의 사건과 유사한 사례를 발견하고,
내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될 때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판례나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전문적인 분석과 대응방안을 고객에게 명확하게
보여준다면 고객은 자연스럽게 변호사님을 신뢰할 것입니다.
단순히 정보나 이론만 설명하지 않습니다. 변호사가 맡았던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진짜 상황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를 콘텐츠로 보여줍니다.
성공사례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최근 판결, 뉴스, 사회적 이슈 등 성공사례가 없어도 주제와 관련한 자료를 수집해서 사례 중심으로 작성합니다.
사례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변호사님의 분석과 전략을 추가하여, 고객 사건에 대한 전문성을 드러내어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작성합니다.
변호사의 시선으로 글을 작성하지만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어려운 법률 용어는 가급적 풀어 써
일반인이 읽어도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합니다.
실제 사례를 토대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검색 노출을 위한 최선의 키워드로 선정합니다
콘텐츠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디자인입니다
마케팅은 분석으로 완성됩니다.
월 20개 포스팅
3개월 60개 포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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