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로이어

키워드광고 꼭 해야 한다고?
효과 없이 돈만 쓰는 거 아니야?
예산이 많지 않은데 광고 대행이 가능해?

스타트로이어
을 드리겠습니다

키워드광고 왜 해야 할까?

블로그는 검증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블로그만 검색하지 않습니다.
왜? 변호사 시장은 고관여 업종이니까요.

고객이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많은 고민이 따르는 업종을
고관여 업종이라고 하는데, 의뢰인은 변호사 선임에
최소 몇 백만원을 쓰기에 블로그 하나만 보고 선뜻 결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변호사를 고를 것인가?”, “후보가 정해졌다면 그들 중
나의 사건을 가장 잘 해결할 변호사는 누구일까?”
변호사의 홈페이지까지 꼼꼼히 확인한 후에야 결정하므로
키워드광고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와 달리 키워드광고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검색광고는 효율이 떨어진다는 걱정 때문이죠.

키워드광고 걱정 하지 말고
4가지에 집중하세요.

스타트로이어만의 강력한 서비스
더이상 키워드 광고 걱정하지 마세요.

01 충분한 키워드
02 매력적인 광고 소재
03 키워드별 효율 최적화
04 적합한 홈페이지

01충분한 키워드

검색광고는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므로 노출 기반이 되는 키워드를 충분히 등록해야 하며, 불필요한 키워드는 없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그리고 충분한 키워드를 등록한 후 성과분석을 통해 해당 분야의 세부 키워드를 확장하여 클릭당 비용을 줄이고, 새롭게 홈페이지로 유입 기회를 늘이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해야 합니다.

02매력적인 광고 소재

광고소재는 키워드광고를 등록할 때 입력하는 서비스 정보입니다.
광고소재는 의뢰인이 처음으로 변호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기회인 만큼, 각각의 키워드에 맞는 광고소재로 서비스의 차별성을 명확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키워드광고는 상위에 노출될수록 주목도가 높아 클릭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광고소재를 잘 작성함으로써 노출순위가 낮아도 많은 클릭을 받기도 합니다.
키워드에 적합한 소재인지, 경쟁사보다 메리트가 있는지, 정기적으로 성과를 체크하여 비효율 소재 필터링, 신규 소재 세팅을 통해 최적화해야 합니다.

03키워드별 효율 최적화

성과분석을 통해 키워드별로 입찰 전략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즉, 성과가 잘 나오는 키워드는 노출순위를 더 높여 노출량을 늘려주고, 효과가 떨어지는 키워드는 노출순위를 내리며 불필요한 키워드는 없애는 작업을 정기적으로 해줘야 검색광고 효율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04적합한 홈페이지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홈페이지에 대해서는 크게 고민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의뢰인이 우리 홈페이지에 들어오기만 하면 문의가 올 것이라고 착각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기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검색광고 효율이 떨어져 성과분석을 해보면 유난히 이탈률이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들어오자마자 나간다는 말인데, 이탈률이 높다는 것은 의뢰인이 원하는 정보가 홈페이지에 없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홈페이지가 경쟁사에 비해 매력이 없다는 것이니 경쟁사 홈페이지 분석을 통해 반드시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 합니다.

스타트로이어
검색광고 서비스

예산 안에서 가장 효율이 높은 방법을 찾습니다.

키워드광고는 정확한 성과측정이 가능합니다. 키워드광고를 통해 발생한 문의전화, 온라인상담이 어떤 키워드에 의해 발생했는지,
키워드별 체류시간과 페이지뷰 등은 어떠한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뢰인이 홈페이지에서 어떠한 액션을 하였을 때 광고데이터가 축적되는 스크립트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스타트로이어는 네이버 키워드광고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설치하여 정확한 성과측정을 진행합니다.

정확한 성과측정 위한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설치합니다.

형식적인 성과분석 보고서를 지양합니다. 단순한 성과분석이 아니라 효과 향상 전략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광고 효과가 없다면 광고비를 올리는 대신 다른 문제는 없는지 파악하는데 집중합니다.

홈페이지에 문제는 없는지, 키워드 광고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며 결국 가장 효과적인 최적화된 광고를 만들어 냅니다. 스타트로이어는 고객이 성과를 체험할 수 있어야 그 성과에 기반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성과분석을 통한 실질적인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형식적인 성과분석 보고서를 지양합니다. 단순한 성과분석이 아니라 광고 향상 전략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광고 효과가 없다면 광고비를 올리는 대신 다른 문제는 없는지 파악하는데 집중합니다.

홈페이지에 문제는 없는지, 키워드 광고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며 결국 가장 효과적인 최적화된 광고를 만들어 냅니다. 스타트로이어는 고객이 성과를 체험할 수 있어야 그 성과에 기반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그 누구보다 잘 합니다.

스타트로이어는 다른 마케팅 업체와 달리 외주가 아닌 직접 변호사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성과분석을 통한 문제점 파악이 끝이 아니라 빠르게 홈페이지에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 스타트로이어의 강점입니다.

키워드광고의 핵심은 홈페이지인데 이에 대한 이해도가 낮다면 과연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변호사 홈페이지를 누구보다 다양하게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 업체여야 효과적인 리뉴얼이 가능합니다.

스타트로이어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공식대행으로
운영하기에 별도의
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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